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대구 여행지 추천 "5월 이월드 당일치기"

by 대성 디자인창 2021. 5. 22.

대구 여행지 추천 "5월 이월드"

5월 장마아닌 빗줄기가 

끊임없이 내리는 날씨지만

 

모처럼 주말에는 화창한 날씨죠

안녕하세요 대성 디자인창입니다.

 

오늘은 예쁜집을 꾸미는

블라인드 커튼 이야기 아닌~

대구여행지 추천을 하러 왔습니다.

 

대구에서 활동하는 디자인창인 만큼

대구에서 관한 정보를 알려드릴려고요.

 

5월 푸르른 잔디 탁 트인 전경이

보고 싶다면 당일치기로도 가능한

대구여행지 이월드 추천하고 싶네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더욱 말이죠.

대구 당일치기 여행지

5월 이월드 지금은 어떤 행사?

 

이월드에는 놀이동산인 만큼

행사 이벤트가 많은데요

 

5월 행사로는 

수국아일랜드 축제네요

부제 봄꽆들의 시즌

2021.05~08월까지 입니다.

 

여러가지 봄 꽃을 볼 수있어서 좋았는데요

특히 지금은 유채꽃 시즌인것 같네요

 

매번 달라지는 봄 꽃들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사진 찍기 좋은 대구여행지

여행이라고 하면 인생사진 

역시 빼먹을 수 없는 중요한 요소

 

다양한 조형물과 꽃들로 가득한

이월드 사진 촬영하기 좋고

예쁜 사진이 마구 마묵 쏟아나네요.

우리집 귀요미 사진 한장 촬칵~♡

대구여행지 추천 이월드

 

여름철에는 야간개장까지

하는걸로 아는데요

 

5월 현재 대구여행지 이월드

운영 시간은 이렇답니다.

 

월요일~목요일 오전 11시 ~9시 까지
금요일 오전11시~10시까지
토,일요일 오전10시30분~10시까지

대구여행지 당일치기 좋은 장소

오늘은 5월 대구여행지 추천

이월드 관련해서 소개해드렸네요 

 

순수 1000% 직접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후기입니다.

 

 

공식 이월드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 갬성 폭발하는 ! 대구에서도 즐기는 ! 수국 수국 수국아일랜드 이월드 봄꽃시즌 3 [5월 1일 - 8월 1일] www.eworld.kr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